본문 바로가기
한의 이모저모일상/한의 이모저모 후기,정보

[대구 칠곡 3지구] 삼덕동 온달포장 칠곡점 갔다 온 후기! 닭발이 너무 맛있었어요~

by tian-한 2021. 3. 15.
반응형

삼덕동 온달포장 칠곡점 갔다 온 후기!

 

친구가 칠곡 3지구에 온달포장이 생겼다고

해서 한 번 먹으러 갔다와보았습니다!

 

 

 

 


삼덕동 온달포장 칠곡점

영업시간

17:00~06:00

 

전화번호

053-327-3339

 

주소

대구 북구 동천로 23길 6-1


 

 

 

 

 

 

 

 

가게 내부는 깔끔했었습니다!

친구와 저는 평일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는 없었습니다..!

 

 

 

 

 

온달포장 메뉴판인데요!

친구는 닭다리살을 주문했고 저는 무뼈닭발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기본 반찬들인데 심플하니 본 음식에

집중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온달 포장에는 매운 소스랑 또 마요네즈랑

참기름을 섞은 소스가 나와서 좋았습니다!

 

 

 

 

 

저녁을 먹지 않은 채로 갔던 터라 

너무 배가 고파서 주먹밥도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주먹밥을 주문할 때 별 기대는 안 했는데

마요네즈도 듬뿍 넣어주시고 또 날치알도

들어가 있더라고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빨리 주먹밥을 만들었습니다~

 

 

 

 

 

주먹밥을 만들고 얼마 안 되어서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닭다리살이랑

닭발을 먹으며 한 잔 하고 싶었지만

다음날 일을 가야 했어서 먹지는 못했네요...

 

 

 

 

2개의 소스에 닭발을 다 찍어서 먹어봤는데

와.. 너무 맛있었어요!!! 마요네즈 소스에

참기름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정말 고소했습니다!

 

 

 

빨간 소스 찍어서 주먹밥이랑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포스팅하면서 친구한테

또 가고 싶다 하니 친구가 조만간 한번 더 

같이 가자고 하네요 ㅎㅎ!! 

 

 

다음번에 갈 때는 다른 메뉴들도 한 번

시켜봐야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