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의 이모저모일상/한의 이모저모 후기,정보

[티스토리]잠시 블로그를 쉬었을 때 방문자 수는 어떻게 될까?

by tian-한 2021.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왔습니다ㅎㅎ

시험은 며칠 전에 끝났지만 시험이 끝나고

난 후에 여러가지 일이 있었는지라

늦게 돌아왔네요..!

 

 

여태까지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이렇게

오랫동안 포스팅을 하지 않은 적은

처음이라서 그런지 포스팅을 오랫동안 하지

않게 되면 방문자 수에는 어떤 변화가 생기는지

에 대해서 언제나 궁금해 하긴 했었는데요.

 

 

뜻하지 않게 이번에 한 번 그

궁금증을 해결해 보게 되었네요..ㅎㅎ 

 

 

우선 방문자 수 변화를 보기 전에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에 대해서 몇 가지 알려드리자면

저는 하루 방문자 수가 평균 100쯤 됩니다.

그리고 이 포스팅을 올리는 오늘과

당분간 블로그를 쉬겠다는 포스팅을 한 이후로

8일 동안 다른 포스팅은 일절 작성한 적이 없습니다.

 

 

그럼 이제 한 번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은 저도 방금 방문자 수를 한 번 보게 되었는데

제가 생각한 것보다는 방문자 수가 많이 떨어지지는

않아서 살짝 놀랐습니다...ㅎㅎ

 

저는 제 티스토리 방문자 수가 완전 아래로 떨어져

있을 줄 알았거든요..!

 

 

포스팅을 올리지 않았지만 일간 방문자 수가

172를 달성한 적도 있었더라고요.. 신기했습니다...!

 

 

이건 제가 잠시 쉬는 동안 가장 낮았던(오늘은 제외)

방문자 수입니다..! 뭔가 정말 계속 의외라는 생각밖에

들지는 않네요.. 

 

 

저는 제가 잠깐 쉬고 오는 동안 방문자 수가

계속 하락했을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꼭 그렇지만은 않았네요 ㅎㅎ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