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의 이모저모일상/한의 이모저모 후기,정보

학정동 카페 리틀냅 Little Nap 디저트가 맛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

by tian-한 2021. 1. 31.
반응형

 

 


디저트와 커피가 정말 맛있는

리틀냅

주소

대구 북구 학정동 978

 

영업시간

09:00~23:00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9시까지 운영합니다


 

 

 

 

 

 

카페에 들어오자마자 수많은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 

힘들었습니다...

 

 

 뒤에도 옆에도 모두 다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가득했어요😀

 

 

조각 케이크 사진을 찍던 중에
겨울에만 먹을 수 있는 딸기 케이크를
발견했었습니다 ㅎㅎ

딱 봐도 딸기가 가득 들어있어서
바로 딸기 케이크도 주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가격은 다른 일반 카페와 비슷했어요!

 

 

이곳은 1층입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창이 하나 있는데 이 곳에서 

빵을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리틀냅 1층에는 수유실도 있더라고요 ㅎㅎ
사진은 못 찍었지만 수유실도
예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아이와 함께 오기에 좋은 카페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이렇게 포토존이 있는데 

실제로 보면 정말 예뻐요!

 

 

2층은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습니다.

 

 

잠깐 자리에 앉아서 이야기를 하다
보니 제가 주문한 딸기 케이크랑 앙버터가
나왔습니다!

 

딸기케이크 너무 폭식하고
생크림도 정말 부드럽고 입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

그리고 딸기도 듬뿍 들어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앙버터는 역시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앙버터 빵이 쫄깃쫄깃해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우연히 검색을 하다가 가게 된 카페였는데
디저트들도 맛있고 또 넓고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실제로 이날 방문하고 아는 지인이랑
한번 더 방문했었답니다😆

조만간 딸기 케이크 먹으러 한번 더

방문하고 싶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