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의 이모저모일상/한의 이모저모 후기,정보

굽네치킨 "홈파티 치피세트" 고추바사삭+갈비피자+콜라1.25L 먹은 개인후기!

by tian-한 2021. 1. 27.
반응형

최근에 아는 지인에게 굽네치킨 기프티콘을
받게 되었습니다!!!😆
제가 받은 굽네치킨 기프티콘은
"홈파티 치피세트" 고추바사삭+갈비피자+
콜라1.25L입니다 ㅎㅎ


배달을 시키고 나서 30~40분 정도
기다리니 이렇게 치킨과 피자가 왔습니다



갈비피자에는 갈비랑 그리고 감자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실은 굽네치킨에서 피자가 있다는 걸
이번에 배달시키면서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고추바사삭! 개봉하자마자 치킨 냄새가
퐁겨서 너무 행복했었어요😊


치킨 안에 치킨무랑 마블링 소스, 고블링 소스
그리고 피자와 함께 먹을 핫소스, 갈릭딥핑소스가
들어있었습니다!!!!


우선 피자부터 먹어보았습니다!
피자의 맛은 그런대로 괜찮았어요!!!
그리고 도우가 생각보다는 얇았지만
저는 도우가 얇은 피자를 좋아하기에
만족스러웠답니다😀


다음은 치킨입니다! 보기만 해도
정말 맛있죠🤗



한 입 베어 먹었는데 치킨이 눅눅하지 않고
그리고 역시 굽네치킨답게 치킨이
눅눅하지 않았어요👍 너무 좋아요😊



치킨을 한 참 먹는다 중에 물릴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필요한 건.. 소스!
소스가 2개나 있어서 번갈아가면서
먹어봤습니다 ㅎㅎ 완전 대만족입니다


홈파티 치피 세트를 이 날 4명이서 먹었는데
밥을 간단하게 먹고 먹은 지라 양이
부족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배고픈 상태에서 4명이서
먹는 거라면 양이 쪼끔 부족할 수는
있을 것 같았어요!






그럼 마지막으로 기프티콘을
선물해 준 지인분께 감사함을 느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