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여러 지식과 소식/생활정보

당신의 고민을 맞춰보겠냥~! '인생 밸런스 게임' 결과는?(+링크추가)

by tian-한 2021. 3. 21.
반응형

오늘 우연히 재미있는 테스트를 하나

보게 되어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테스트 이름은 바로 '인생 밸런스 게임'이라는 테스트인데요.

제목부터 너무 재미있어 보여서 한 번 해보았습니다.

 

 

 

 

화면에 있는 고양이부터 정말 귀엽네요.

제 고민을 맞추어 보겠다는 고양이 과연 ㅎㅎ

테스트 시작하기를 눌러서 테스트를 시작해 줍니다.

 

 

 

 

 

첫 번째 질문이네요. 저는 현재 아무도 만나고

있지 않기에 맨 아래에 있는 '지금 애인 없는데요?'를

눌러줍니다.ㅎㅎ

 

 

 

면접장에서 똥 지리고 합격하기
vs
소개팅에서 오줌 지리고 사귀기
아니 ...ㅋㅋ 이런 질문이 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잠깐 열심히 고민해본 결과 저는
후자를 선택했습니다..


3주동안 주말 출근+평일 야근은 정말
사람이 할 짓이 아니라고 생각이 되어서
3주 동안 주말 출근+평일 야근을 선택했습니다!


나의 20년 후 자산보다는 나의 20년 후 연인이
어떤 사람일지가 더 궁금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20년 후 연인알기를 선택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마저 남은 선택지를 고르고 나니
결과가 나왔더라구요!! 제 결과는!!


제 결과는 바로 '연애애 관심 없는 펭귄'
이 나왔네요 ㅎㅎ 실제로 현재 연애애는
관심이 1도 없는데 정말 맞췄네요!!

 

 맞아요.. 솔로지만 연애보다 다른 할 것들이
너무 많아요..🤣 그 뒤 이야기는 나름 맞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지만 그래도 심심풀이로 해본 거라서
재미있었네요!!

 

 

그리고 질문이 특이했어서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 심심하거나 혹은
재밌는 질문지의 테스트를 해 보고 싶은 분들
이라면 한 번 해보시는 건 어떤가요??

 

https://poomang.com/chunmyung2?c=9&kc=11

 

인생 밸런스 게임

없던 고민도 만들어드림

poomang.com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