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의 이모저모일상/한의 이모저모 후기,정보

내 성격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에고그램(egogram)!

by tian-한 2021.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다들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최근에 인터넷을

하던 도중에 MBTI 말고 새로운

성격 테스트를 하나 알게 되었는데요.

그건 바로 에고그램(egogram)입니다!

 

에고그램(egogram)이란?

 

에고그램이란 성격유형/인적성 검사입니다.

에고그램은 사람의 복잡한 성격을 부모, 성인, 아이

이 세 가지로 인해서 성격이 형성된다고

보고 있습니다. 

 

 

본 성격유형 검사는 총 5페이지에 각 10문항씩 해서 총 50문항이

나옵니다! 각 문항마다 평소에 편하고 습관적으로 하는

것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테스트를 한 번 해보니 저는 BBBAA가 나왔네요.

뭔가 대부분 맞는 말이라 뼈 맞은 기분인데요 ㅎㅎ

 

 

그리고 테스트를 하고 나면 대인관계에서

어떻게 하면 좋은지에 대해서도 알려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어떤 심리테스트를

하던지 그 당시 제 상황이나 감정에 따라서

결과가 조금씩 다르게 나오곤 하는데요.

 

 

그래서 그 당시에 제 상태를 한 번

보고 싶을 때 종종 심리테스트를 합니다.

 

 

 에고그램은 시간도 별로 안 들고 거기다가 무료이니

심심풀이로 한 번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egogramtest.kr/

 

에고그램 성격유형 테스트 - 인적성 무료검사

에고그램 무료 성격유형 검사 인적성검사 테스트, 심리테스트, 심리 성격테스트, 인적성검사

egogramtest.kr

 

그럼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내일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