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의 이모저모일상/한의 이모저모 후기,정보

[내돈내산]동성로 쿤 와플리아 동성로 2호점에서 와플먹은 후기!

by tian-한 2021.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따뜻해졌다가

최근 들어 다시 추워졌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오늘은 동성로 쿤 와플리아에서 와플 먹은

후기를 한번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최근 들어 갑자기 단게 먹고 싶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

 

 

와플을 안 먹은 지 오래된 게 생각이

나서 마침 동성로에 들어야 할 일이

있는 김에 겸사겸사 동성로에 있는

쿤 와플리아에 들러서 와플을 사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가게의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4분 정도 기다리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초반에 와플을 주문했을 때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셨지만

 

 

일하시는 분의 손이 빨라서인지

몇 분 안 기다렸는데 제가 주문한

와플이 금방 나오더라고요!

 

 

기다리면서 찍은 메뉴판입니다!!! 초반에

메뉴가 여기에 있는 게 다인 줄 알았지만...!!

 

 

옆에 보니 메뉴가 더 있더라고요!!

메뉴가 다양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망고랑 치즈 와플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ㅎㅎ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가게를 가까이서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주문은 왼쪽에서 하면 됩니다 ㅎㅎ

 

버스를 타고 집을 가야 했어서

포장해 달라고 했더니 요렇게

봉지에 넣어 주셨습니다! 

설레는 맘을 가지고 후다닥 집으로

향하였습니다 ㅎㅎ 

 

 

저는 사과맛이랑 초코칩 생크림 와플을

주문했는데 친절하게 무슨 맛인지 적어주셨더라고요 ㅎㅎ

 

 

초코칩 생크림 와플 안에 생크림 보세요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와플은 생크림이랑 소스가 가득

들어있는 걸 좋아해서 그런지 생크림이

가득 차 있는 걸 보니 정말 좋았어요 ㅎㅎ

 

 

이 와플은 사과 생크림 와플인데 사과 와플은

생크림을 많이 안 넣어주신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 제가 와플을 가지고 집에

오는 동안 갓 구워진 와플의 열기로

인해 생크림이 살짝 녹은 거 같더라고요!

 

 

 

사과 생크림 와플의 단면 모습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와플이 크고 두꺼워요 ㅎㅎ!!

 

 

이건 초코칩 생크림 와플의 단면입니다!

안에 초코칩이 가득 차 있어요ㅠㅠ!!

 

 

와플을 잘라서 가족들이랑 같이 먹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하셨어요ㅎㅎ

그리고 생크림도 느끼하지 않고 입에서

사르르 녹고 안에 소스랑 토핑이

적지 않고 듬뿍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다만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그건

바로 코로나로 인해서 즉석에서

바로 먹지 못했다는 건데요..

코로나가 종식되면 바로 즉석에서

따끈하고 바삭한 와플을

먹어보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내돈내산 인증하고 갑니다!

다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그리고 추가로 알려드리자면

사과, 딸기 와플이 메뉴판에는 2,300원이라고

나와 있지만 가격 변동으로 인해서

실제로는 2,5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