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의 이모저모일상/한의 이모저모 후기,정보

[김천]벚꽃명소 연화지, 밤낮으로 벚꽃구경 하기 좋은 곳!

by tian-한 2021. 3. 30.
반응형

벚꽃 명소 연화지, 밤낮으로 벚꽃 구경하기 좋은 곳!


벚꽃 구경하기 좋은 곳

연화지

주소

경북 김천시 교동

(내비게이션 주소 검색에 연화지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낮에 열심히 일을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친구가 오늘 밤에 연화지에 가지 않겠냐 해서

한 번 가보았습니다..ㅎㅎ 

즉흥적으로 결정된 벚꽃구경이었고 그리고

밤에 벚꽃을 보러 가게 되어서 벚꽃이 잘 보일까

걱정 아닌 걱정을 했지만 연화지에 조명이 많아서 그런지

밤인데도 불구하고 벚꽃이 정말 잘 보였습니다.

 

 

 

 

친구와 함께 연화지에 간 날은 3월 29일인데요.

벚꽃이 다 폈을까 걱정했지만 벚꽃이 벌써부터

만개해 있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정말 꽃구경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만약에 연화지에 가신다 하시면은

가능한 이번 주 주말전에 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일기예보를 보니 이번주 주말에도 

비가 온다고 하네요...

이번 주 주말에 비가 온 후 벚꽃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빗물 때문에 떨어질 수도 있으니

이번 주 주말 전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년 전에도 연화지에 온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편하게 사진 찍기는

힘들었는데 올해는 평일에 가고 또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는 몰라도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사진 찍기는 좋았습니다.

 

같이 간 친구가 사진을 정말 예쁘게 잘 찍어주는

친구인데 이 친구 덕분에 이번에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을 바꿀 수 있었네요..ㅎㅎ

 

 

 

 

연화지에는 공중화장실이 있어서

화장실 걱정은 따로 안 하셔도 됩니다.

연화지에는 임시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나

사람이 많은 주말에 가면 주차하기가 좀

힘들 수 있습니다. 

 

 

 

 

작년에 꽃구경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또다시 봄이 왔네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과거에는 벚꽃이 피면 괜스레 기분도 설레고

들뜨고 했지만 날이 가면 갈수록 그런 마음은

줄어드네요..ㅎㅎ

 

 

 

 

주차장 근처에 있는 벚꽃나무 아래에는

개나리가 심겨 있어서 더욱 예뻤습니다.

 

 

 

친구 덕분에 밤에 기분 좋게 드라이브도

하고 꽃구경도 했었네요.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